“나눔 포 더 홀리데이즈!” 12/14/2022 (수) 티켓

연말 연시를 맞아 뉴욕 나눔 재단 서포터즈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팬데믹이 지나가고 있는 자리에 아직도 많은 어려움들이 있음에도 뉴욕 나눔 재단에 지금까지 나눠주신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한번 더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연시를 맞아 뉴욕 나눔재단 (NY Nanum Foundation) 은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한 재즈 음악회 “나눔 포 더 홀리데이즈 (Nanum for the Holidays)” 를 12월 14일(수) 잉글우드에 위치한  스페이스 이벤트 (Space Events, 491 South Dean St. Englewood, NJ 07631) 에서 주최합니다.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금액은 팬데믹 이후 더욱 그 중요성이 커진 미국내 아시안 인종의 인식 개선 프로그램 교육 그리고 아시안 커뮤니티의 소외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비영리 프로그램들의 활동비를 지원하는 후원금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멋진 재즈 콘서트를 통해 후원과 기부로 동참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를 표함과 동시에 진정한 나눔의 의미와 아시안으로서의 자긍심 그리고 역할을 되새기며 동시에 분주한 연말에 잠시나마 숨을 돌리고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정성들여 준비한 행사로 큰 관심과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이번 기금 마련을 돕기 위해 인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가장 명장면으로 꼽히는 부분의 OST “플라이 미 투 더 문 (Fly Me to the Moon)”을 불러 전 세계에 센세이셔널한 감동을 안겨준 뮤지컬 배우 신주원이 동참하여 주십니다. 신주원 배우는 ‘오징어게임’을 비롯해 ‘Minoru’, ‘Then She Ran’, ’13 Fruit Cakes’ 등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NAMT’, ‘Birdland Jazz Club’, ‘Broadway Session’ 등에서 공연을 하였고 향후 더욱 큰 무대에서 많은 활약이 예상되는 가수로 아주 가까이에서 공연을 접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년간 한인 커뮤니티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비영리 활동과 홍보에 에 적극 참여해 오신 한인 출신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배우들, 임규진 (Q Lim), 대니엘 제이 에드워즈(Daniel J Edwards), 강동우 등이 참여해 주셔서 다양하고  멋진 무대를 준비하고 계시며 이와 함께 감미롭고 깊이 있는 재즈 선율을 자랑하는 4인조 밴드 ‘해일리 콰르텟’ (유혜림, 정재영, 박정환, 쯔요시 야마모토)이 동참해주셔서 아름다운 재즈의 밤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고 티켓 구매를 통해 자선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함께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 12월 9일부터 2023년 활동비 보조금 신청서 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며 1월 31일 까지 신청서 접수 완료 후 자선 콘서트에서 모아진 후원금으로 뉴욕과 뉴저지 지역의 비영리 기관들을 선별하여 내년 3월에 기금 분배를 하게 됩니다.

“나눔 포 더 홀리데이즈”는 2023년 비영리기관들의 활동비 지원을 위한 기금 모금에 있어 가장 중요한 행사로 우리가 가진 것에서 작은 부분을 나누고 함께 모아서 아시안 지역사회에 소외되고 취약한 이웃들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함께 공동체를 돌보고 지탱해 나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바랍니다. 

티켓 예매는 eventbrite.com 사이트에서 “Nanum for the Holidays”를 검색하시거나 https://www.eventbrite.com/e/nanum-for-the-holidays-tickets-474248348577 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재즈콘서트, 푸짐한 음식, 무제한 오픈바 모두 포함하여 일인당 $150의 도네이션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201-568-5500 또는 contact@nynanum.org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첨부한 큐알코드 (QR Code)를 통해 해당 티켓 구매 웹사이트로 연결이 가능하십니다.

뉴욕 나눔 재단은 2006년 설립 이후, 노인, 장애인, 여성, 이민자, 청소년 등 우리 지역사회에서 가장 취약한 아시아인과 아시아계 미국인을 돕기위해 전략적이고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현재까지 1.4 백만불 이상의 보조금을 마련하여 지원해왔습니다.

티켓 구매 링크

 

또한 뉴욕 나눔 재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최근 그란트 배분에 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 나눔 재단 브로셔 2022
뉴욕 나눔 재단과 아시안 비영리 기관들의 발전 및 확장에 베풀어 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번 큰 감사를 드립니다.
신주원은 대한민국 출신의 다재다능한 뮤지컬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방청자를 기록한 드라마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Fly Me to the Moon’을 불러 드라마의 가장 상징적인 명장면을 낳은 주목할 만한 보이스의 주인공으로 현재 한국 및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공연에 참여하고 있으며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장래가 촉망되는 싱어 입니다.
큐  (Q LIM, 한글명 임규진) 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배우이자 공인 보컬 코치입니다. 토니 어워드 (Tony Award)  수상 감독인바르렛 쉐르(Bartlett Sher) 가 감독한 ‘왕과 나 (The King and I)’ 로 브로드웨이 데뷔를 시작하여 ” 왕과”의 원래 순회 공에서주연인 Tuptim의 역할을 맡았고에 출연하는 것을 포함하여 ‘더 판타스틱스 (The Fantasticks)’의 ‘루이사 (Luisa)’ , ‘브로드웨이 라이징 스타 Broadway’s Rising Stars’ 에서는  솔로이스트 로 , 또한 수많은 디즈니 크루즈에서  알라딘의 자스민, 물란, 포카혼터스등 수많은 브로드웨이 뮤지컬과 워크숍에서 활약을 해온 자랑스러운 한국인 브로드웨이 배우 입니다. 현재 큐림 배우는 성우 및 연기 코치로서의 재능과 경험을 브로드웨이를 꿈꾸는 지망생과 학습 장애를 가진 이들과 공유함으로써 연극에 대한열정을 불태우며 차세대 교육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제이 에드워즈 (DANIEL J EDWARDS)는 브로드웨이 배우이자 또한 우리가 친숙한 많은 영화에 등장하는 성우입니다. 한국에서 입양되어 미국 가정에서 좋은 교육을 받은 다니엘은  연기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브로드웨이쇼 ‘애니띵고즈 리바이벌 (Anything Goes Revival)’, ‘왕과나 전미 투어 (King and I National Tour)’, ‘엔와이씨씨 앵콜즈 (NYCC Encores)’ 의 로드쇼 및 디즈니쇼 물란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성우로서는 ‘유기오! (Yu-Gi-Oh!), ‘포켓몬 (Pokémon)’, ‘건담시드 (Gundam Seed)’, ‘테니스의 왕자 (Prince of Tennis)’, ‘러닝맨 (Running Man)’, ‘젠신 임팩트 (Genshin Impact)’, ‘빵 이발소 (Bread Barbor Shop)’ 등에서 활약 했습니다. 또한 외국인을 위한 영어 교육 이에스엘 (ESL) 학습 프로그램을 포함한 일련의 온라인 콘텐츠를 만들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동우는 연극 및 영화에서 모두 활약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뮤지컬 배우로  ‘브로드웨이 라이징 스타’, ‘왕과나 The King and I’의 룬따 (Lun Tha) 교장, 그리고 브로드웨이 최고의 히트송 (Broadway’s Greatest Hits)’ 및 ‘프랭크 시나트라: 2세기 ( Frank Sinatra: The Second Century)’  등에서 활동했고 최근 브로드웨이 쇼케이스 뮤지컬 ‘광주’에서 주연으로 활약하여큰 주목을 받은 라이징 스타 입니다.
유혜림은 보컬리스트, 작곡가 및 피아니스트로 NYU에서 뮤지컬 작곡을 전공했으며 현재 EnoB NY (이노비) 의 뮤지컬 감독을맡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개의 EP 앨범과 5개의 싱글을 발표했으며 수상 경력으로는 사운드북 “Jesus Loves Me”의 음악감독 및 편곡을 맡은 바 현재 수많은 음악 행사와 공연에서 음악감독 및 연주자와 보컬로 활약하고 있는 뛰어난 재즈 뮤지션 입니다.
기타리스트 정재영은 작곡가 및 음악 교육가활동하고 있으며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고  NYU 의 스테인하트에서 재즈 연구로 석사 학위를 받았고  2018년 첫 음반 ‘심해 (Deep Sea)’’를 발매하였습니다. 또한  카네기 홀 및 뉴져지의 오베이션 홀 (Ovation Hall), 코넬리아 스트릿 카페, 버클리 퍼포먼스 센터 등에서 많은 유명 공연에 합류해왔습니다.
베이시스트 박정환은 뉴욕에 거주하고 있으며 작곡과 음악 교육분야에서도 동시에 활동하고 있으며 맨하탄에 위치한 더 뉴 스쿨 (The New School)과 NYU의 스테인하트 재즈 스터디 (Steinhardt Jazz Studies) 를 전공한 재즈 뮤지션으로2017년에는 에콰도르의 기타리스트 루이스 카스트로가 이끄는 코야리, 2018년에는 세바스찬 아코스타 퀸텟의 멤버로 에콰도르의 재즈 페스티벌에서 공연했습니다.또한  2019년에는 데뷔 앨범 ‘사운드 어브 브론즈 (Sound of Bronze)’를 발매하였습니다.
쯔요시 야마모토는 일본 나고야 출신의 드러머로, 타악기 부문에서 활발한 연주자로 활동하며 작곡 및 편곡가로서도 활발히 일하고 있다. 입니다. 재즈를 포함 퓨전, 살사 및 록 장르에서도 광범위한 공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뉴욕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또한 일본과 유럽을 투어하며 드러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행사를 통해 모금된 금액은 팬데믹 이후 더욱 그 중요성이 커진 미국내 아시안 인종의 인식 개선 프로그램 교육 그리고 아시안 커뮤니티의 소외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 비영리 프로그램들의 활동비를 지원하는 후원금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Click Here for Online Pledge of Sponsorship

행사 후원을 원하시면:

  1. 온라인 후원 서약서를 작성해주세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2. 수표는 NY Nanum Foundation을 수취인으로 기재하여  주신 후PO Box 73, Northvale, NJ 07647로 메일 발송을부탁드립니다. 이벤트 후원은 전자 결제시 적용되는 처리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체크 페이먼트를 선호함을 알려드립니다.
  3. 행사 후원을 위한 문의사항은 contact@nynanum.org 또는 (201) 568-55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2023 NY Nanum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